목과 어깨 마사지를 위한 9가지 팁

휴먼터치 HT-3300 안마의자 하는 제품입니다. Human Touch 로봇 마사지 의자 회사는 현대적인 회전식 베이스 유형의 안락 의자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순간에 미묘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독점 기술을 결합합니다.

전형적인 취침 시간에 통합하기에 환상적인 마사지. 수유, 따뜻한 목욕, 순수한 오일로 진정시키는 마사지는 신생아의 일상적인 수면 패턴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기가 더 잘 자면 부모도 편안해질 것입니다!

마사지와 관련된 또 다른 이점은 혈액 순환과 관련된 개선이 질병을 예방하면서 자체적인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숙면을 취하면서 능숙한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출산 후 산후 임신 마사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신체가 이전 모양으로 돌아가도록 돕고 아기를 안고 달릴 때 발생하는 부정적인 출장마사지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또한 뭉친 근육의 회복과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 시점에서만 복부를 마사지하여 자궁을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훌륭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또 다른 훌륭한 도구는 마사지를 받을 때 피험자가 눕는 표면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것은 단순히 침대이지만 예술 형식의 열렬한 팬에게는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안마 테이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피험자의 얼굴을 넣을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구멍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침대나 테이블에 엎드려 누웠을 때 코가 찌푸려지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가죽으로 되어 있어 테이블에 얼룩이 남지 않습니다.

이전에도 눈가리개를 기억하십니까? 지금이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감각 중 하나를 상실하면 마사지로 표현된 감각은 증폭될 뿐입니다.

한 손으로 각 어깨 근육(목 옆까지)을 잡고 구조를 부드럽게 짜내고 문지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동안 엄지손가락을 침대 쪽으로 약간 내립니다. 당신이 큰 압력을 가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그 사람에게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그/그녀가 당신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지 않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점은 훌륭한 마사지는 훌륭한 의사 소통에서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만성 통증과 함께 살 때 실제로 훨씬 더 필수적인 이유입니다. 특히 귀하의 치료사는 요청에 따라 제공되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자리에서 치료를 받기 때문에 당신이 중요한 사람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당신의 치료사는 누구에게나 분명히 필요한 것을 정말로 원하므로 요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