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는 시장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기업이 돈을 버는 한 가지 방법은 제품/서비스/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성공한 기업가는 적어도 80%의 시간을 마케팅에 집중합니다. 판매되는 것이 무엇이든 준비되고 기꺼이 구매할 수 있는 시장이 있는지 가능한 한 빨리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가는 비용이 얼마이고 시장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감당할 수 있는 수용 가능한 가격대를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빨리 알수록 좋습니다. 가장 좋은 전략은 사업 계획 작성, 제조, 비축 및 사무실 설치를 포함하여 대규모 투자를 하기 전에 이 정보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아이디어가 MLB중계  옳지 않다면 왜 큰 투자를 합니까? 이제 이 전략은 상황이 설정되는 방식이나 기존의 통념에 맞서지만 가장 덜 위험한 방식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훌륭한 예는 Philip Knight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는 1950년대에 대학 트랙 팀에서 중거리 주자로 활동했습니다. 그 당시 트랙 슈즈는 오래된 타이어로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당시에는 한 쌍의 가격이 5달러에 불과했지만 폭발이 일어나기 전에는 한두 경주에 불과했습니다. Philip은 내구성과 접지력을 조금 더 높이기 위해 신발을 맞춤화하려고 했습니다.

이후 대학원에 진학해 중소기업 교과과정을 이수하면서 학교 과제 중 하나로 우수한 운동화를 만들겠다는 아이디어를 냈다. 당시 그의 생각은 신발을 일본에서 제조하여 비용을 낮추는 것이었습니다.

몇 년 후 일본 여행을 갔을 ​​때 그는 Tiger라는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특정 브랜드의 운동화에 끌렸습니다. 그는 CEO를 만났고 그들은 결국 그가 미국 북서부 주에서 그 신발을 대표할 거래를 흔들었습니다.

신발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그는 회계사로 취직하여 여가 시간에 마케팅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1년 후 신발이 도착했을 때 그는 사업 계획서를 작성했고 좋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한 사람은 모교의 육상 코치였습니다. Philip은 Bill Bowerman의 승인을 기대했지만 결국 그들은 각각 500달러를 자본으로 사업에 투자하는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1964년 그들은 Blue Ribbon Sports를 결성했습니다. 이후 5년 동안 Bill은 신발 디자인 개선에 주력했고 Philip은 트랙 대회에서 자신의 차 트렁크에서 Tiger 신발을 판매했습니다. 둘 다 여전히 하루 일과가 있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직업, 보안 또는 저축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대 45명의 직원과 연간 1,000,000켤레의 신발을 판매하는 비즈니스를 구축했습니다.